谁懂韩语可以翻译一下这两篇新闻:
'슈주' 이특, "'김연아'에게 1촌 거절당했다"
최근 영화와 신곡으로 왕성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슈퍼주니어 13인이 음악 & 엔터테인먼트 채널 Mnet [스쿨 오브 樂 (연출 : 정형준 PD, 매주 월요일 오후 6시 30분 방영)]에 총 출동했다.
슈퍼주니어는 여자 고등학교, 그것도 예쁘기로 소문난 정신 여고를 방문한다는 자체만으로도 얼굴에 기쁨을 감추지 못했다고.
신이 난 멤버들, 학교를 찾는 캠핑카 안에서도 그들 특유의 입담과 재치를 늘어놓아 MC 붐의 혼을 쏙 빼놓을 정도였다.
특히 슈주 사이에 일명 “김연아” 사건이 유명하다는데, ‘김연아 사건’에 연루된 이는 바로 이특과 강인!
피겨 요정 김연아와 교복 촬영을 하게 된 슈퍼주니어는 자신들도 연예인이면서 김연아를 본다는 게 신기했던 모양이다.
잠시 쉬는 시간 동안 싸이월드를 하는 김연아를 본 이특이 살며시 다가가 1촌 신청을 부탁했다 한다.
갑작스런 요청에 당황한 김연아는 조그만 목소리로 “죄송합니다”란 말 밖에 할 수 없었고 거절당한 이특은 멤버들 사이에 두고두고 놀림감으로 회자되고 있다.
한편 ‘김연아’ 사건이 거론되자 갑자기 흥분한 성민은 자신도 할 말이 있다며 나섰는데, “매번 어른스럽게 굴라고 꾸짖던 강인 형이 김연아를 보자마자 쪼르르 달려가 사진 한 장 찍어도 되냐고 물었다. 어른스럽게 굴라 해서 가만히 있던 나랑 멤버들이 정말 황당했다”고 폭로했다.
당황한 강인은 성민의 입을 틀어 막으려 했지만 멤버들의 강력한 동의에 결국 할 말을 잃고 말았다는 후문이다.
한편, 슈퍼주니어의 방문에 그야말로 열광의 도가니가 된 정신여고 무대대는 7월 30일 오후 6시 30분 스쿨 오브 樂에서 방영된다.
이특, 김연아에게 일촌 거절당한 사연
SJ队长李特做节目选知己 被冰上精灵金妍儿拒绝
[OSEN=최현유 기자] "죄송합니다." 슈퍼주니어의 이특이 피겨요정 김연아에게 일촌 신청을 거절당한 사연이 밝혀졌다. 바로 Mnet의 '스쿨 오브 樂 (연출 : 정형준 PD)'에서다.
사건의 전말은 이렇다. 피겨 요정 김연아와 교복 촬영을 하게 된 슈퍼주니어는 자신들도 연예인이면서 김연아를 본다는 게 신기했다. 잠시 쉬는 시간에 싸이월드를 하는 김연아를 보게 된 이특, 살며시 다가가 일촌 신청을 부탁했고 갑작스런 요청에 당황한 김연아는 조그만 목소리로 “죄송합니다”란 말 밖에 할 수 없었다는 것. 거절당한 이특은 그 이후 멤버들 사이에 두고두고 놀림감으로 회자되었다. 또한 성민은 "매번 어른스럽게 굴라고 꾸짖던 강인 형이 김연아를 보자마자 쪼르르 달려가 사진 한 장 찍어도 되냐고 물었다"고 폭로했다. 이에 당황한 강인은 성민의 입을 틀어 막으려 했지만 멤버들의 강력한 동의에 결국 할 말을 잃고 말았다. 이날 방송된 스쿨 오브 樂은 여름방학 특집을 맞아 정신여고를 찾았다. 슈퍼주니어의 방문에 그야말로 열광의 도가니가 된 정신여고는 부회장의 배 튕기기 춤과 여자가 추기에 힘든 고난이도의 힙합 브레이크 댄스로 오히려 슈퍼주니어를 즐겁게 했다. 학생들과 슈퍼주니어가 어우러진 열광적인의 무대는 30일 오후 6시 30분 스쿨 오브 樂에서 방영된다.
韩国人气组合Super Junior的队长李特在M net《school of乐》节目中透露了被韩国冰上芭蕾精灵金妍儿选手拒绝添加知己邀请的事情。
事情的起因是Super Junior组合和金妍儿在一起拍摄校服广告时,李特看到金妍儿在利用休息时间看赛我网,就悄悄的走到旁边对她提出添加知己的要求,结果金妍儿被李特突然的要求吓着了,小声地说了一句:“对不起”拒绝了他。被拒绝的李特之后常因为这件事情被其他成员嘲笑。
另外,成员晟敏也透露:“每次说我们不懂事的强仁哥一看到金妍儿就跑到前面去要求合照。”
这天录制的《school of happy》是暑假特辑节目,将于30日下午6点30分播出。 |